2024-04-29 00:46 (월)
방과후아카데미서 배운 솜씨 맘껏 뽐냈죠
방과후아카데미서 배운 솜씨 맘껏 뽐냈죠
  • 한상균 기자
  • 승인 2024.02.26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청소년문화의집 수료·발표회
모범학생 표창장 수여·축사 등 진행
통영 백운서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발표회에서 수강생과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통영 백운서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수료식·발표회에서 수강생과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상욱)은 지난 22일 본관 강당에서 수강생 40명과 학부모 등 9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백운서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023학년도 수료식 및 발표회'를 가져 지난 1년의 노력과 감동을 격려하고, 또 다른 밝은 미래를 기약하며 수료의 축하를 나눴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수료생들이 1년 동안 배운 솜씨를 뽐내는 발표회를 가진 후, 수료식에서는 수료생 40명에 대한 수료증 전달 및 모범학생 표창장 수여, 참석자의 축사가 이어졌다.

수료식 마지막에는 수료생들이 지난겨울 '청소년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라는 축제를 열고 아나바다 및 먹거리 부스를 운영한 수익금 70만 원을 '살고 싶은 통영행복펀드'에 기탁해 참석자 모두가 잊지 못할 가슴 벅찬 수료식으로 기억됐다.

김정명 문화의집 운영대표는 "우리 학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특기와 적성을 개발하고, 창의력을 배양했으며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기회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축사에서 "아카데미를 통해 배우고 익힌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통영의 미래 100년을 이끌어 갈 훌륭한 지역인재로 성장해 나가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