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3:39 (일)
통영시, 청년 정책·생활과 관련한 의견 공유
통영시, 청년 정책·생활과 관련한 의견 공유
  • 한상균 기자
  • 승인 2024.02.13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청년 60여명 소통 간담회
명함 나누기·질의응답 시간
통영시가 지역 거주 청년 60여 명과 간담회를 가진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통영시가 지역 거주 청년 60여 명과 간담회를 가진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7일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년들과의 소통을 위해 지역 거주 청년 60여 명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먼저 청년 명함 나누기 및 서로를 소개하는 청년 네트워킹을 시작으로 청년이 바라는 통영시 청년정책을 말하는 청년 마이크를 진행해 청년 간의 관계를 구축하고, 실질적으로 청년이 원하는 사항에 대한 수요 확인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개인 텀블러, 다회용기 사용을 통한 환경친화도시 통영에도 동참했다.

정영민 청년정책위원장은 "시 청년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추진함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통영시 청년정책이 소통하고 나아가는 물꼬를 튼 것 같다. 이와 같이 청년들도 청년정책위원회 및 협의체에 적극 참여해 통영을 함께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청년들과 진솔한 시간을 가져 기쁘고, 청년이 원하는 정책사항 및 의견은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검토해 보겠다"며 "우리 청년들도 적극적으로 의견 제시 등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