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24 (월)
어려움 딛고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꿈의 날개' 전해요
어려움 딛고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꿈의 날개' 전해요
  • 이대근 기자
  • 승인 2024.01.14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남동발전 'KOEN 드림키움'
'Edu Together' 교육 기부형 공헌 사업
"학생들 자신의 꿈 마음껏 펼치도록"
한국남동발전이 지난 11일 진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KOEN 드림키움 장학사업'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남동발전이 지난 11일 진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KOEN 드림키움 장학사업'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국남동발전은 지난 11일 진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강호선 한국남동발전 동반상생처장, 이원희 진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박은덕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KOEN 드림키움 장학사업'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KOEN 드림키움 장학사업'은 한국남동발전의 미래인재 육성사업인 'KOEN Edu Together(코엔 에듀 투게더)'의 일환으로, 본사가 위치한 진주지역의 중학생 중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모범적이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 23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는 교육 기부형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한 이원희 진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소중한 장학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은 올 한 해 '소외계층 없는 맞춤형 교육으로 교육격차 해소'라는 국정과제를 이행하기 위해 이번 장학사업뿐만 아니라 '신바람에너지교육', '더 안전한 학교만들기' 등을 통해 미래인재 육성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