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25 (월)
"군민 체감 하는 성과 위해 실천하는 조직문화 만들어요"
"군민 체감 하는 성과 위해 실천하는 조직문화 만들어요"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3.12.18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동현 최우수상 산림과 주무관
김영주·최세훈 주무관 우수상
김태림·유원정·박동현 장려상
구인모 거창군수(가운데)가 2023 하반기 거창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6명의 공무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구인모 거창군수(가운데)가 2023 하반기 거창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6명의 공무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거창군은 18일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적극행정을 실천한 2023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6명을 선정했다.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중 최우수상은 거창군의 현안 과제였던 빼재산림레포츠파크 조성과 관련해 계약상 법적 분쟁을 일단락 짓고 관광객을 위한 이용성, 안전성, 편의성, 경관 등 많은 고민을 통해 사업효과 극대화를 도모하는 데 크게 기여한 산림과 박동현 주무관이 선정됐다.

우수상은 거창군립노인요양병원 3주기 인증 획득에 기여한 보건정책과 김영주 주무관과 거창군 6만 인구 사수로 '지역소멸·초저출산' 위기 극복에 노력한 인구교육과 최세훈 주무관이 선정됐다.

장려상에는 거창 사과, 전국 최고기술 다축형 사과 선진지로 도약을 추진한 농업기술과 김태림 주무관, 생활안전 알림조명 설치 거창읍 유원정 주무관, 품목별 거점 스마트APC 구축 및 활성화에 기여한 농업기술과 박동현 주무관이 선정됐다. 선정된 직원들에게는 근평가점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질 예정이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이번에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이야말로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적극행정을 실천해 군민과 공직사회에 크게 기여하는 인재들이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체감하는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행정을 소신껏 실천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