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37 (월)
"시민 작은 소리 귀 기울여 소통할 것"
"시민 작은 소리 귀 기울여 소통할 것"
  • 신정윤 기자
  • 승인 2023.12.12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동진 GOOD개발그룹 회장
"누구보다 서민 어려움 잘 알아"
박동진
박동진

국민의힘 박동진(49) 예비후보가 12일 22대 총선 김해갑 지역구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그는 GOOD개발그룹 회장을 맡는 부동산 업계 경제인이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박동진은 농민의 아들로 태어나 11살부터 신문 배달, 불판 닦기 등으로 어렵게 살아왔다. 경험해 본 만큼 누구보다 더 서민의 어렵고 힘든 삶을 잘 알고 해결할 방법도 안다"며 "김해 시민 한분 한분과 손잡고 눈 맞추며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김해 지역경제 회생, 동북아 물류플랫폼 중심도시 및 문화 예술도시, 지역인재 양성 등을 약속했다.

이어진 질의응답에서는 국회 어떤 위원회에 배정돼 어떤 법안을 만들고 싶으냐는 질의에 대해 "건설 분야에 근무해 본 경험을 살려 건설 분야 위원회에서 일하고 싶으며 만들고 싶은 법률은 향후에 당선된 뒤 밝히겠다"고 했다.

또 중앙 정치 경험 부족 우려에 대해서는 "국민의힘 중앙당 후원회 회계책임자를 맡으면서 중앙 유력 정치인들과 소통을 했었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김해 진영 대총초, 김해 한얼중, 김해 진영제일고, 인제대 경영통상학과를 졸업했다.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부동산경영 관리전공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