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24 (월)
창원상의 창원산단, 스마트 산단 변화
창원상의 창원산단, 스마트 산단 변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11.12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상공대상 시상식' 150명 참석
강태룡 씨티알 회장 경영대상

창원상공회의소(회장 구자천)는 지난 10일 오후 6시, 창원 리베라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2023 창원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홍남표 창원시장, 김이근 창원시의회 의장, 김영선 국회의원, 최형두 국회의원을 비롯한 관계기관 단체장, 상공인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창원상공대상은 지역 상공업 진흥과 지역봉사에 헌신해 온 유공인사를 발굴하고 이를 표창하는 지역 경제계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중견·대기업 부문에 △경영대상 강태룡 (주)씨티알 회장 △기술대상 김영식 한국지엠(주)창원공장 상무 △근로대상 장영원 (주)세아에삽 부장 △지역공헌 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가 각각 수상했으며, 중소기업 부문에 △경영대상 오춘길 (주)현대정밀 회장 △기술대상 정성한 (주)대광 공장장 △근로대상 심재윤 엠에스이(주) 책임 △지역공헌부문 (주)라쉬반코리아가 각각 수상했다.

구자천 회장은 "내년에 창원산단 50주년을 맞는 창원은 전통적인 제조업에서 디지털을 접목한 스마트 산단으로 변화의 바람이 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기업인들의 노력이 중요하다. 경쟁력 있는 창원을 만들기 위해 창원상공회의소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