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22 (월)
김해서 열린 세계인 참여 패션쇼
김해서 열린 세계인 참여 패션쇼
  • 박경아 기자
  • 승인 2023.08.29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철 '밀라노컬렉션' 행사
미스 모델 수상 김민지·전예민
내달 광고 촬영·10월 화보 촬영
최우철 대표가 지난 22일  김해 아이스퀘어호텔에서 열린 '2023 미스 아시아의 스타 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에서 모델과 함께 무대 위에서 환호에 손을 들어 답하고 있다.
최우철 대표가 지난 22일 김해 아이스퀘어호텔에서 열린 '2023 미스 아시아의 스타 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에서 모델과 함께 무대 위에서 환호에 손을 들어 답하고 있다.

밀라노컬렉션(대표 최우철)은 지난 22일 김해 아이스퀘어호텔에서 '2023 미스 아시아의 스타 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를 펼쳤다. 이 행사는 이태리패션과 밀라노컬렉션 월드베스트, 패션모델협회조직위가 주최하고, 디자이너 최우철 대표와 아시아스타 패션모델협회가 후원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최우철 대표는 밀라노컬렉션 외에도 앤드류 최 쁘띠끄 대표와 미스월드 CF스타 엔터테인먼트 이사장과 한류스타 광고모델 오디션 패션쇼 대회장, 아시아스타 CF 오디션 대회장, 미즈 시니어 슈퍼모델 협회 이사장, 이탈리아·프랑스·두바이·뉴욕·해외 패션쇼 이사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행사는 총 14부로 나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1부 행사는 최춘란 아시아 스타패션모델협회 여성총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정희원 한류스타 패션쇼 모델협회 부회장과 김경아 밀라노컬렉션 월드베스트모델 미즈회장, 권혜령 영화홍보대사, 신동진 COMO 커피체인점 회장, 옥광주 실비아 화장품 회장 등이 참석해 축사를 보냈다. 오프닝 축하쇼로 최미정 모델 블랙칸 댄스학원팀 알마빠소 오프닝쇼가 펼쳐지고, 가수모델 유진의 노래가 이어졌다. 또, 주니어 델3 소피아 전숙모델 축하공연과 황수진 전문모델, 한건 영화배우, 김채완 탈렌트가 함께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본 행사인 한류스타 오디션 패션쇼를 통해 참가자는 갈고닦은 기량을 뽐냈다. 본행사에는 1부 월드스타 패션모델(아시아의 스타 CF광고 모델) 선발과 디자이너 최우철 교수 컬렉션, 전속모델 선발, 미스·미즈·시니어 한류스타 모델 선발, 영화배우 오디션(영화배우 선발 촬영, 주연배우, 조연배우, 초대배우 연기촬영), 영화배우와 스타이미지모델 선발, 화장품과 비누·브랜드 광고모델, 패션화보 모델 오디션 등을 열었다. 갈라쇼 공연으로는 이태리 실크 스카프와 명품코트, 화장품 등을 황수진 슈퍼모델 등의 워킹으로 펼쳤다. 오디션은 미스, 미즈, 시니어 예선 서류 심사를 거친 87명이 실력을 겨뤄 57명이 수상했다.

미스 모델 수상자는 김민지와 전예민이며, 시니어코리아 퀸은 정순자, 밀라노컬랙션 명품코트 CF 대상은 정희원, 선글라스 CF 모델은 홍진숙, 디자이너 최우철 전속모델 대상 최미정, 이태리 실크광고모델 대상은 김경아 등이 수상했다.

최우철 대표는 "가야문화예술을 한국적 디자인으로 세계에 알리는 민간 문화예술을 선도하고 있다. 이를 통한 세계선교 복음 전파와 자선 활동에 힘쓰고 있다"며 "디자이너 최우철 대표 브랜드인 밀라노컬렉션 패션쇼가 김해 문화예술과 세계적 패션쇼의 중심 메이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최 대표와 모델은 다음 달 6일 광고 촬영을 하고, 13일 광고 영화 촬영, 오는 10월 화보 촬영, 11월 14일 올해 2023년을 빛낸 모델들 대상 연말 행사, 디자이너 최우철 일대기 영화 12편 시리즈 촬영 등을 소화 시킬 예정이다.

최 대표는 드라마 '우아한 모녀' 최명길 배우의 의상 등 KBS와 MBC, SBS, JTBC 드라마 주연배우의 의상을 전문으로 협찬하고 있다.

이번 패션쇼를 관람한 하수지(김해 외동·25) 씨는 "김해 아이스퀘어에서 열린 패션쇼가 국제행사로 규모가 매우 커 놀랐다. 세계인과 겨루어 손색없는 패션을 모델이 직접 착용하고 워킹하는 무대로 볼 수 있어 진귀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