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10 (월)
요가 도시 밀양서 쉼ㆍ힐링 아름다운 만남
요가 도시 밀양서 쉼ㆍ힐링 아름다운 만남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2.12.12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경숙 작가 초청 토크 콘서트
도래재 자연휴양림 등서 진행
`요가 다녀왔습니다` 신작 출간
관객 100명과 요가 대화 나눠
신경숙 작가 요가&북 콘서트 진행 모습.
신경숙 작가 요가&북 콘서트 진행 모습.

밀양시는 명실상부 요가 도시 밀양에서 `베스트셀러 신경숙 작가 초청, 요가&북 토크 콘서트`가 개최됐다.

12일 밀양시는 지속해서 추진 중인 밀양요가 사업 활성화와 지역 서점이 연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도래재 자연휴양림과 청학서점에서 진행돼 요가에 관심이 많고 책을 사랑하는 도래재자연휴양림 숙박객 등 100여 명이 참여해 신경숙 작가와 요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요가&북 토크 콘서트는 작가의 말, 관객과 나누는 요가와 책 이야기, 이어서 작가 사인회 시간을 가지고 마음 챙김 명상으로 마무리됐다.

도래재 자연휴양림에서 지난 10일 개최된 신경숙 작가 요가&북 콘서트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도래재 자연휴양림에서 지난 10일 개최된 신경숙 작가 요가&북 콘서트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최근 신작을 출간한 신경숙 작가의 `요가 다녀왔습니다`라는 작가가 글쓰기 다음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가에 대한 작가의 이야기를 엮어 만든 에세이로 현장에 모인 관객과 요가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방법, 나아가 나 이외 세계와 조화롭게 살아가는 법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특히 새로운 힐링 명소 도래재 자연휴양림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 참여한 숙박객과 시민들은 요가와 명상, 문화 활동까지 웰니스 관광도시 밀양에 잘 어울리는 행사였다며 큰 호응을 보냈다.

신경숙 작가는 밀양의 수려한 자연환경에 놀라고 도래재 자연휴양림뿐만 아니라 도시 분위기 전체가 요가 하기 좋은 곳이라며 참여자들에게 지치고 힘들 때 아름다운 밀양을 찾아 힐링과 휴식을 얻고 가시길 바란다며, 요가도 가까이해보길 적극적으로 권했다.

이소영 미래전략과장은 "대한민국 명실상부 요가 도시로 자리매김한 밀양에서는 지역의 다양한 분야에 요가 콘텐츠를 접목해 더 활성화하고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쉼과 힐링을 얻어 갈 수 있는 웰니스 관광도시 밀양을 많이 찾아달라"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