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하추동, ‘잉어보감’ 잉어즙 여름 보양식으로 특가할인
춘하추동, ‘잉어보감’ 잉어즙 여름 보양식으로 특가할인
  • 전유진
  • 승인 2018.07.20 15: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유기농, 친환경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춘하추동 쇼핑몰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잉어즙 특가할인을 진행한다.

국내산 생녹용 10냥과 십전대보탕을 함유한 설화녹용, 울릉도 흑염소즙, 자연산 잉어즙 등을 판매하는 춘하추동은 쇼핑몰 1주년과 함께 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일환으로 ‘잉어보감’의 할인전을 준비했다.

잉어보감은 공영홈쇼핑에 런칭되었을 정도로 품질이 검증된 제품으로 현재 춘하추동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 중에 있다. 충북 제천의 청풍호를 비롯해 국내 청정호수에서 서식하는 자연산 잉어로 만든 잉어추출액 90%를 함유하고 있으며, 10가지 전통원료를 배합해 특유의 비린 맛과 향 없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잉어즙은 주로 임산부와 산모들이 먹는 음식으로 알고 있지만, 만성피로의 직장인과 원기회복이 필요한 노약자,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잉어에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오메가3, 칼륨, 칼슘 등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 고영양소 섭취는 물론 여름 보양식으로도 권장된다.

춘하추동의 관계자는 “잉어즙은 비리다는 인식 때문에 대중적인 건강즙은 아니지만, 잉어보감은 대추, 생강, 천궁, 당귀, 감초, 백태, 울금, 숙지황, 진피, 갈근을 함유해 비린 맛 없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하며, “무더위에 쉽게 지칠 수 있는 요즘 건강한 여름 보양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본 할인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잉어보감은 30포 구성, 90포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 2만 9천원, 7만 9천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행사기간은 이벤트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애순 2020-05-19 17:40:17
산모가 10일되었어요 모유 수유중이고요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