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04 (월)
윤곽주사, 보다 빛나는 얼굴라인 탄생 기대할 수 있어
윤곽주사, 보다 빛나는 얼굴라인 탄생 기대할 수 있어
  • 전유진
  • 승인 2018.07.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은 우주에 있는 성간 물질들이 합쳐져서 만들어진다. 물질들이 모여서 응집이 되면 내부의 압력이 증가하고 충돌이 자주 일어나 뜨거워지는데 그 압력이 어느 정도 높아지면 핵융합이 일어나게 된다. 모든 행성이 그렇듯 별이나 행성들은 그 중심부가 수축과 응집을 하게 되고 불처럼 뜨거워지면서 빛을 내게 된다. 내부에서 발생한 열에 의한 압력과 별의 자체 중력이 균형을 이루는 동안에는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면서 빛과 열을 방출한다. 우리가 바라보는 별은 엄청난 거리에 있음에도 이러한 일렬의 과정들을 거친 뒤 빛을 발하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별의 탄생과정을 일련의 예로 든 것은 윤곽주사로 별처럼 빛나는 얼굴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기 위해서다. 오늘은 윤곽주사 중에서도 벨카이라주와 비슷한 기전의 차세대 윤곽주사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른 미라클주사를 말하려고 한다. 미라클주사는 지방세포막 자체를 파괴하여 지방세포 배출을 유도하는 지방을 감소시키는 윤곽주사로 지방세포파괴의 확산력과 죽은 지방세포 개체수의 감소 및 콜라겐 증진 및 유지효과를 볼 수 있다. 3-4개월이 지나면서 콜라겐증진의 작용으로 인한 피부의 치밀도도 생기게 되는데 적절한 사멸과 배출 빈 공간 출현, 압착의 과정이 이뤄지기까지 1번의 주사로 3-4개월이 소요된다. 압착 마무리 과정에서는 치밀도가 생기기 시작하는 기전인데 4-5개월까지도 조직내 아교질섬유배열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데 즉슨, 치밀도가 생기므로 탄력 증진적 임상을 보이게 된다. 별의 탄생되기 위해 그 중심부에서 수축과 응집의 과정을 거치 듯 미라클주사를 맞은 후 붓기와 열감이 동반되는 것과 비슷한 이치이다. 모든 과정이 끝난 후 마침내 빛을 발산하며 별이 탄생되는 것처럼 미라클주사 또한 일정한 기간을 거친 뒤에는 빛을 발하는 얼굴라인을 만날 수 있다. 90일의 미라클이라는 수식어는 이를 함축적으로 표현한다. 나이 대에 따라서 압착과정이 조금은 더디게 올 수는 있으나 반드시 압착은 이뤄지게 되는 원리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세포를 사멸, 배출시키는 반영구적인 주사제이다.

벨카이라는 턱밑에 분포 되어 있는 지방제거 용도로 미국(FDA)승인을 받은 유일한 주사제인데, 미라클주사는 이와 비슷한 기전이지만 지방이 잡이는 모든 국소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나 앞서 언급 했듯 얼굴 지방의 양에 따라 시술 횟수를 조절해 나가며 시술을 받을 수 있기에 보다 업그레이 된 윤곽주사제라 할 수 있다. 하여 결혼을 앞두거나, 일생일대의 중요한 자리를 앞두고 있어 계획성 있는 얼굴라인의 관리가 필요한 분들이 계시다면 수많은 윤곽주사 중에서도 미라클주사를 선택하는 것이 옳다.

미라클주사를 만든 서울 숲 이경락 대표원장은 말한다. “기존의 윤곽주사는 스테로이드성분이 들어가 있었기에 피부 위축, 피부 패임, 배란장애, 생리불순 등의 부작용을 가져 왔지만 미라클주사에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이 부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윤곽주사의 수요가 많아지며 그 종류 또한 늘어나고 있지만 제대로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을지 고심을 해봐야 한다. 저가의 주사제로 부작용을 겪게 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사후관리 또한 성실함과 책임감을 겸비한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건강 자체를 저해하는 과식, 과음, 흡연 등을 피해야 감염 우려를 낮출 수 있다.”

꿈꾸는 사람에게 길이 있고 답이 있다. 밤하늘에 빛나는 별처럼 한 번 쯤 당신의 얼굴도 빛나고 싶다면 미라클주사를 만나보시라. 밤하늘의 별처럼 보다 가치 있게 빛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