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45 (월)
중고차브라더스, 자동차할부조건 확인 시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진행 주의사항 공개
중고차브라더스, 자동차할부조건 확인 시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진행 주의사항 공개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7.1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으로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 요즘, 중고차매매사이트 이용률도 높아지면서 인터넷으로 중고차 매물 확인 뒤 업체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하지만 인터넷 검색을 통한 매물 확인 시 사이트 내에 허위매물 등 거짓된 정보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경우가 이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중고차전액할부 진행이 쉽지 않은 신용불량자들의 경우,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나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진행이 용이하다며 막상 조건을 알아보면 고금리 조건을 제시하는 경우가 많아 더욱 주의해야 한다. 따라서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 시 서류의 여부에 따라 할부의 가능, 불가능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서류를 지참하여 믿을만한 업체에서 상담 받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해 양심딜러로 활동 중인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매물 선택 후 업체를 찾는다면 필요한 서류를 구비해야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중고차할부이율 확인 시 인감증명서 2통과 등본 2통, 운전면허증 사본, 통장사본을 구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중고차브라더스는 업체의 자체 할부사 운영 여부를 확인하라고 강조했다. 자체 할부사 이용 시 7등급 및 8등급중고차할부 등 저신용자들의 원할한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며 VIP심사자가 직접 신용등급을 심사하기 때문이다. 이에 중고차브라더스의 경우, 자체 할부사 운영과 최저 금리 적용, 소득 증빙 가능 시에는 특별 예외 승인으로 할부 구매 조건의 폭을 넓혀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

또한 허위매물 방지를 위해 고객이 매장에 방문했을 때 선택한 차량이 없거나 주행거리, 연식 등 안내 받은 정보와 다를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헛걸음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대학생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와 더불어 신용등급으로 인해 중고차할부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의 수월한 진행을 돕는 합리적인 중고차할부 조건을 제시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