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31 (월)
천안 평택 아산 가구단지 가구탑,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행사
천안 평택 아산 가구단지 가구탑,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행사
  • 김백 기자
  • 승인 2018.07.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는 뭘까? 많은 대형 창고형 가구매장에서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를 할인하지만 어디서 어떻게 스크래치가 났는지, 전시제품인지 아는 사람은 적다. 천안아산 평택가구단지의 가구탑에서는 “운송과정이나 제조공정에서 생기는 미세한 결함” 이라고 설명한다.

실제로 가구를 보면 티가 날까?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을 찾는 손님들은 많지만 넓은 공간에 전시된 패밀리침대, 신혼가구, 장롱, 전시가구, 쇼파, 윌넛식탁,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북유럽가구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면서도 무엇이 스크래치 리퍼브가구인지 찾지 못한다. 말그대로 미세한 결함일 뿐, 미관상으로나 사용하기에나 큰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이를 잘 아는 고객들은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진열가구 전문 할인매장 가구탑을 찾는다. 가구 특성상 기계처럼 고장이 나는 것도 아니어서 갈수록 스크래치 가구, 리퍼브 가구, 덤핑 가구를 찾는 발길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업체 관계자는 “매일 다른 제품을 전시하고 매장 전시 중 한정수량 특가 제품도 볼 수 있다. 허니문, 혼수, 신혼, 이사 가구를 이벤트나 패키지로 할인받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많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트렌드 가구를 맞추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이 많이 찾아주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