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20 (월)
꽃과나무다이어트 먹는 피쉬콜라겐 ‘꽃과나무콜라겐’ 출시, 피부를 위한 콜라겐이란
꽃과나무다이어트 먹는 피쉬콜라겐 ‘꽃과나무콜라겐’ 출시, 피부를 위한 콜라겐이란
  • 전유진
  • 승인 2018.07.1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어트컨설팅 업체 꽃과나무에서 먹는콜라겐인 “꽃과나무콜라겐”이라는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젊음은 남녀할 것 없이 누구나 원하는 것이다. 피부와 미용에 관심 있다면 한 번쯤은 들어본 콜라겐 "과연 콜라겐이란 무엇일까?" 콜라겐은 피부와 뼈에 존재하는 경단백질이며 연골이나 장기막 등 결합조직의 주요 단백질이다. 피부의 70%, 진피질의 90% 정도를 차지하면서 탄력과 수분을 조절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강화하는 역할로 피부건강을 지켜주는 주요한 성분이다.

콜라겐은 노화 또는 환경적인 원인 등으로 점점 손실된다. 20대 때부터 매년 감소해 40대에는 절반인 50% 정도 수준으로 떨어진다. 이렇게 줄어드는 콜라겐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바르는 화장품이나 돼지껍질, 족발 등과 같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으로 해결하려 하는데 이러한 콜라겐의 경우 분자량이 모공보다 커서 흡수가 어렵고 열량이 높아 비만이나 콜레스테롤 등 건강의 문제로 연결되기도 한다.

먹는콜라겐 꽃과나무콜라겐은 어패류에 함유된 피쉬콜라겐으로 인체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콜라겐이라 체내 흡수하는데 용이하며, 하루 총 섭취량이 4200mg이나 된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콜라겐의 5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콜라겐전문회사 제조제품인 LAPI피쉬콜라겐이다.

더불어 꽃과나무콜라겐은 물 없이도 하루 2번 톡톡 털어서 먹을 수 있는 콜라겐가루인 과립형이라는 간편하다는 휴대성과 특유의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는 레몬맛으로 섭취가 편하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대표는 “최근에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이너뷰티 시장이 확대되면서 먹는콜라겐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잘못된 몸매 관리로 인해서 생긴 요요 현상 및 나빠진 피부 건강이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관리까지 도움이 되는 콜라겐을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꽃과나무다이어트는 꽃과나무콜라겐뿐만 아니라 생활습관 개선, 식단관리 등 전문적인 다이어트컨설팅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꽃과나무진, 꽃과나무쾌, 꽃과나무강, 꽃과나무미 시리즈 다이어트음료와 함께한다.

꽃과나무 다이어트음료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HCA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주원료이다.

단, 과도한 섭취나 무분별한 남용은 부작용 등을 초래할 수 있으니 자세하게 알아보는 것을 추천하며 전문가 상담을 권장한다.

여름철 쉽게 지치고 포기하게 되는 다이어트, 전문적인 지식을 겸비한 꽃과나무 다이어트플래너와의 상담 및 컨설팅 진행 정보는 홈페이지나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