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합리적인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진행으로 중고차할부금리 낮춰
중고차브라더스, 합리적인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진행으로 중고차할부금리 낮춰
  • 최은석 기자
  • 승인 2018.07.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산차, 수입차 등 중고차 시세가 지난달보다 하락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7월이 중고차를 구입하기에 최적기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특히 아직 본격적인 휴가철에 접어들기 전인 만큼, 8월이 다가올수록 SUV 등 휴가철에 인기 있는 차량의 시세는 오를 가능성이 있어 빠른 시일 내 중고차 구입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여름철엔 중고차 매물과 구입에 나서는 소비자들도 많은 만큼, 거래 시 허위매물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해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매물이 많은 성수기일수록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현혹하지 않으며 허위매물 검증, 사고이력·원부조회 서비스를 시행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또한 중고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것은 중고차할부금리다. 최근 경기 불황, 합리적 소비 추구 등 다양한 이유로 중고차 구입 시 신용회복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등 저신용중고차할부를 진행하는 이들이 늘면서 고금리 할부금리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이에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중고차전액할부 시 금융권 전문가를 고용해 업체가 직접 중고차할부금리 및 중고차할부이자를 산정하는 자체 할부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어 안전한 할부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무직자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등 진행이 어려웠던 중고차할부조건의 경우에도 보다 합리적인 조건을 제시받을 수 있다.

또한 중고차브라더스는 VIP 심사자가 직접 심사를 진행하는 시스템인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며,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 진행 시 소득 증빙이 가능할 경우 특별 예외승인 시스템으로 일정 한도 내에서 원활한 할부 진행이 가능하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매매상사 대표가 직접 운영하고 시청에서 발행하는 정식 관인계약서로 판매/구매 계약을 체결해 법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며 “중고차 구입 시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인 만큼 신뢰도 높은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기업형 중고차 업체 중고차브라더스는 대학생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와 더불어 신용등급으로 인해 중고차할부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의 수월한 진행을 돕는 합리적인 중고차할부 조건을 제시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