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 석류추출물 함유로 어머니 생신선물로도 제격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 석류추출물 함유로 어머니 생신선물로도 제격
  • 전유진
  • 승인 2018.07.0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플로레에서 선보인 여성갱년기영양제 ‘갱년기여성 N 미작’이 갱년기 건강식품과 어머니 생신선물, 시어머니 생신선물 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석류 재배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자라난 국내산 석류만을 원료로 사용하여 제조되었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일이 생기면 상대방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또 취향은 어떤지 깊은 고민을 하게 된다. 최근에는 선물을 받는 사람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건강기능식품이 인기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에는 상대방의 연령대와 성별을 고려해야 하고 그에 따른 현재 건강상태에 알맞은 제품을 골라야 한다.

중년 여성들은 시기적으로 폐경이 오면 신체적, 정신적으로 두드러진 변화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여성 갱년기 증상이라고 한다. 발현되는 갱년기증상은 개인에 따라 매우 다양하다. 많은 여성들이 40대여성갱년기증상으로 안면홍조와 발한, 갱년기불면증, 우울감 등을 경험하게 되는데 심하면 증상이 장기화되어 50대여성갱년기증상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

특히 폐경 후의 얼굴 홍조 원인으로 여성호르몬 부족을 말하는 전문가들이 많다. 여자 갱년기 증상이 보일 때는 호르몬 보충이 필요하기 때문에, 에스트로겐 음식 등을 섭취해주면 좋다. 특히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는 ‘엘라그산’ 성분을 함유해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석류 효능에는 항산화성분으로 인한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 등도 거론되곤 한다.

두껍고 딱딱한 석류는 씨가 많고 손질이 까다로운데, 정작 씨와 껍질에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 석류의 좋은 성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싶다면 석류즙이나 액으로 만들어진 식품을 먹거나, 당분이 염려되면 석류추출물이 포함된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등을 먹는 방법도 좋다.  

갱년기여성 N 미작은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석류추출물을 주원료로 담고 있으며 MSM, 크랜베리, 비타민미네랄혼합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해 갱년기건강관리에 초점이 맞춰졌다. 또한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제 사이즈가 섭취하기 쉽게 작아서 목넘김이 편리한 갱년기건강식품이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제품 구매 시 쇼핑백을 제공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되었으며 국내의 안전한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되어 신뢰도가 높다.

관계자는 “하루 복용량만큼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편의성이 높고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며 “여성건강에 필요한 성분과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고려하여 제조된 제품으로, 갱년기를 맞이한 40대 엄마 선물이나 시어머니 선물 등으로 찾는 고객들이 가장 많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