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19 (월)
동작구 뉴스터디 수학학원, 영재·초등·예비중등 위한 여름방학특강 수학교육 진행
동작구 뉴스터디 수학학원, 영재·초등·예비중등 위한 여름방학특강 수학교육 진행
  • 심건호 기자
  • 승인 2018.06.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강연주 원장

상도동에 위치한 수학전문 상도 뉴스터디 수학학원이 여름방학특강으로 레벨별 초등 수학과 예비 중등 수학 과정의 개강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개강한 여름방학특강은 초등 저학년에서부터 중등까지 과학고 및 영재학교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반뿐만 아니라 여름방학 기간을 통해 수학의 기초를 다지는 반까지 자신의 수학실력과 원하는 바에 맞춰 다양한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에는 실험과학특강, 과학이론과정과 한국사와 세계사 등 역사특강을 연속하여 수강할 수 있어 자연계분야의 소질과 함께 인문학적 소양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해 여름방학특강을 진행 중이다.

상도동 뉴스터디 수학학원 강연주 원장은 “영재, 초등, 예비 중등생에게 여름방학은 실력향상을 위해 매우 소중한 시간입니다. 방학기간을 활용해 수학의 기초를 다지고 평소 부족했던 부분을 채울 수 있으며, 과학고 및 영재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경우 심화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상도 뉴스터디 수학학원 강연주 원장은 관리만 하는 원장이 아닌 현장에서 직접 학생을 지도하며 가르치고 있다. 또 학생들을 가르친 노하우를 담은 교재를 사용하며, 올 여름과 가을에는 시중에 출간하여 학원 강의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학습을 하는 학생, 학부모들과도 호흡 할 예정이다.

또 강연주 원장은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기초개념 학습과 함께 영재고 및 과학고 진학을 희망하는 초중등 학생과 대입을 앞 둔 수험생들을 위한 학습과 멘토링, 원장직강 등 학생들에게 맞춘 학습을 진행할 예정으로 학생들에게 성적향상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상도동 뉴스터디 수학학원은 특목입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을 맞아 상도 뉴스터디 2관을 오픈하여 특히 조별, 개인별 실험과학을 실습하고 탐구보고서를 작성하며, 토론 발표 등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해 특목 입시와 영재교육 등 다양한 심화교육과 선진화된 수학, 과학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