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25 (월)
고양 다이노스 이벤트 30~31일 특별 경기
고양 다이노스 이벤트 30~31일 특별 경기
  • 정창훈 기자
  • 승인 2016.07.25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 다이노스가 7월 마지막 주말(오는 30~31일) 오후 1시부터 고양야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특별홈경기에 다양한 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 동안 고양야구장을 찾은 팬 중 이름에 ‘고’ 나 ‘양’이 들어갈 경우 신분증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또 입장 시 번호표를 배부하고 매 이닝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된 팬은 엠블호텔 숙박권(오는 30일), 테임즈 사인배트(31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고려은단 비타민, 고양 다이노스 선수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 받는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무더위를 날려줄 워터 페스티벌도 연다. 1루 다이나믹존을 스플래쉬존(Splash Zone)으로 운영해 3, 6, 8회 초 종료 후 치어리더와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한다. 기존 불펜 옆에 운영하던 베네피아 플레이존은 어린이 워터 풀장으로 변신, 경기 전부터 종료 시까지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오는 30일 특별홈경기엔 일촌부대인 30사단 포병여단이 승리의 하이파이브를 함께 한다. 올 시즌부터 지역사회 밀착마케팅의 일환으로 지역 내 다양한 단체와 일촌을 맺고 교류활동을 하고 있는 고양 다이노스는 이날 경기에 30사단 포병여단 장병들을 초대한다.

 31일 특별홈경기에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다. 경기 전 그라운드 캐치볼 이벤트와 선발 라인업 소개 시 선수와 함께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선수-팬 동반 입장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