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29 (월)
▷항공사 소식
▷항공사 소식
  • 김현철 기자
  • 승인 2016.07.14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 향해 꿈을 쏘아라 진에어 신입ㆍ경력 채용

 진에어(www.jinair.com)는 하반기 신입ㆍ경력 객실승무원 채용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부산 지역 근무 가능한 신입 객실승무원과 부산 지역 근무 가능한 경력 객실승무원 등 총 60여 명이다.

 진에어는 채용 안내 사이트(jinair.

career.co.kr)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상세 채용 계획을 안내하고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 시 △최소 학력 및 신장의 제한은 없으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영어 및 제2외국어(일본어ㆍ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부산 경력 부문 지원자의 경우 2년 이상의 국제선 비행 경력이 필요하다.

 서류 심사와 1ㆍ2차 면접, 신체 및 체력 검사를 최종 통과한 약 60여 명의 신규 채용 인원은 오는 10월경 입사해 객실 서비스 훈련 및 안전 훈련 등을 거쳐 12월경부터 현업에 투입될 예정이다.

행복 꾹꾹 담은 도시락 대한항공 용유초 행사

 대한항공은 인천 용유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에 참여한 대한항공 직원 및 초등학생들에게 수제 건강 도시락을 나눠주는 ‘행복나눔 이벤트’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용유초 학생 18명을 선정해 지난 5월 31일부터 7월 19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다양한 주제로 학생들에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열고 있다.

 대한항공은 ‘행복’을 올 한 해의 캠페인 주제로 정하고 지난해 10월부터 운항승무원ㆍ객실승무원ㆍ정비담당 직원ㆍ예약센터 직원 등을 직접 찾아 각 지역의 명물 간식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가져왔다.

 이번 용유초 깜짝 도시락 전달도 쉬는 시간을 쪼개 아이들에게 열정적으로 영어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는 직원들에 대한 감사와 영어 수업을 듣고 꿈을 키워가고 있는 학생들의 행복한 마음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주고자 마련했다.

‘세계 최고 이코노미’ 아시아나 시상식 석권

 아시아나항공이 세계 최대의 항공업계 서비스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이코노미 클래스 서비스를 인증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2일(현지시간) 영국 판보로 국제에어쇼 행사장 내 스카이뷰 홀에서 열린 ‘2016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 시상식에서 △세계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상 △세계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 기내식상 △세계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상 등 3개 부문을 석권했다.

 특히 ‘세계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 상’은 3회 연속, ‘세계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 기내식 상’은 2회 연속 수상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은 2007년 4월 ‘5-Star 항공사’로 선정된 이후 10년 연속 ‘5-Star 항공사’ 자격을 유지했다. 현재 스카이트랙스로부터 ‘5-Star 항공사’로 인증된 곳은 전세계적으로 8개 항공사가 있으며 국내에서는 아시아나항공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