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58 (월)
“국가ㆍ사회 도움되는 인재 키우지요”
“국가ㆍ사회 도움되는 인재 키우지요”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5.08.17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의교회, 하계학생캠프 청소년 인성교육 초청 강연 “大 비전 제시ㆍ꿈 실현 노력”
▲ 하나님의교회 경남남부연합회와 경남서부연합회는 지난 12일 창원 KBS홀에서 1천800여 명이 모여 각종 문화행사와 더불어 청소년 인성교육에 관한 명사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하계학생캠프의 일환으로 다채로운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하나님의교회는 매년 동계, 하계 학생캠프 기간 동안 전국의 각 지역 교회마다 견학, 사회공헌활동, 안전교육 등 양질의 프로그램으로 건전한 삶을 제시하며 학부모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2일 하나님의교회 경남남부연합회와 경남서부연합회는 인근 지역 청소년과 학부모를 비롯해 경남도교육청 박종훈 교육감 및 김남기 장학관, 최학범 경남도의회 교육위원장, 다수의 교장 선생님들이 참여한 가운데 창원 KBS홀에서 1천800여 명이 모여 각종 문화행사와 더불어 청소년 인성교육에 관한 명사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

 특히 이번 인성교육은 본 행사에 앞서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이 그간 여러 방면에서 헌신적인 봉사를 꾸준히 해왔던 공로가 인정돼 국회의원으로부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학생부의 이름으로 단체표창장을 수여받았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학교폭력 및 입시 스트레스 등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청소년들에게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사회적 여건이 형성되고, 기성세대들이 더욱 노력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