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22 (월)
프랑스 남자 둘 중 하나 “바람핀다”
프랑스 남자 둘 중 하나 “바람핀다”
  • 연합뉴스
  • 승인 2014.02.27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는 셋 중 하나가 외도
 프랑스와 이탈리아 남성 두 명 중 한 명 이상은 바람을 핀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여론조사기관 IFOP가 26일(현지시간) 밝혔다.

 IFOP가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독일, 벨기에, 스페인 등 유럽 6개국의 18세 이상 성인 4천8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프랑스와 이탈리아 남성의 55%가 자신의 파트너를 두고 바람을 핀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반면 바람을 핀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프랑스와 이탈리아 여성은 각각 32%, 34%였다. 이는 세 명 중 한 명 꼴로 남성보다는 적은 셈이다.

 나라별로 영국에서는 남성 42%와 여성 29%가, 독일에서는 남성 46%와 여성 43%가 바람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프랑스는 응답자 중 35%가 미래에 바람을 필 수도 있다고 응답하는 등 바람을 가장 무심하게 여기는 나라로 나타났다. 독일과 스페인은 응답자의 31%가, 이탈리아는 응답자의 28%가 미래에 바람을 필 수도 있다고 답했다.

 프랑수아 크라우스 IFOP 에디터는 프랑스와 이탈리아에 바람 핀 남성이 상대적으로 많은 것과 관련, 프랑수아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과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전 이탈리아 총리 등을 언급하면서 두 사람이 “각 나라를 대표하는 셈”이라고 말했다.

 올랑드 대통령은 앞서 여배우 쥘리 가예와의 염문설로 동거녀 발레리 트리에르바일레와 결별했으며, 베를루스코니 전 총리는 섹스 파티인 ‘붕가 붕가 파티’에서 미성년자 성매매를 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