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24 (월)
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2기' 개강
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2기' 개강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3.11.07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영업자·예비 창업자 대상
경영위기관리·금융 등 교육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2기'를 개강했다고 7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는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그리고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종합 맞춤형 교육을 지원한다.

사관학교에서는 △창업 시 필요한 기초 세무, 상권분석, 상가임대차보호법 △업체 운영을 위한 노무, 법률, 손익 관리 △사업 성공을 위한 마케팅트렌드, 온라인마케팅 이론 및 실습 △기타 경영위기관리 및 금융 등에 관한 교육이 4주간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경남과 울산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BNK경남은행 본점과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울산 센터(성남동지점 3층)에서 각각 열린다.

여신영업본부 박상호 상무는 "지난 8월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1기 교육 과정에 대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았다.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와의 상생을 위해 지방은행 최초로 운영되는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가 지역 소상공인들이 경쟁력을 높이고 영업력을 강화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 수료자에게 최대 1.0%p의 대출 금리를 우대(상품별 차등)하고 향후 전문 컨설팅 신청 시 우선 기회를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기 교육 과정인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와 별도로 BNK경남은행은 단기 교육 과정인 소상공인 희망드림 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다.

소상공인 희망드림 아카데미 2기는 오는 20일 오전 9시부터 4시간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상공인 희망드림 사관학교·아카데미 신청 등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경남센터또는 BNK경남은행 소상공인 희망드림 울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