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15 (월)
산청군, 추석맞이·엑스포 기획전
산청군, 추석맞이·엑스포 기획전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3.08.31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농특산물 77개 최대 30% 할인

산청군 직영 온라인몰 '산엔청쇼핑몰'이 1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추석맞이·엑스포 기획전'을 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지리산 청정환경에서 생산한 유기한우, 곶감, 홍화, 상황버섯, 꾸지뽕 등 77개 업체의 우수 농특산물을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산엔청쇼핑몰' 회원에게는 20% 할인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산엔청쇼핑몰'은 이번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행사도 운영한다. '2023산청엑스포' 입장권을 구매하면 3000마일리지 적립, 최고금액 구매 회원에게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과 특산품을 지급한다.

기존 회원 할인쿠폰과 출석체크 이벤트 등도 운영하고 있으며 구매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한다.

구매는 포털사이트에서 '산엔청쇼핑몰'을 검색하거나 '산엔청몰' 앱을 설치해 하면 된다. 산청사랑상품권 등 지역사랑상품권 제로페이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과 단체주문 상담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장터'에서는 할인행사와 함께 최고금액, 최다구매 고객 경품지급과 무료 배송도 운영한다.

군 관계자는"오는 추석 등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실속과 정성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