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26 (월)
4년 만에 열린 야로면민 체육대회ㆍ화합한마당
4년 만에 열린 야로면민 체육대회ㆍ화합한마당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3.04.24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철 합천군수ㆍ의장 등 참석
풍물단ㆍ국선도 등 공연 펼쳐

합천군 야로면은 지난 22일 야로체육공원에서 김윤철 합천군수,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지역주민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1회 야로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풍물단, 국선도, 우리 춤 식전공연 후 개회식을 시작으로 아동센터 학생들의 댄스, 건강체조단의 공연이 이어졌다. 체육대회의 꽃인 투호, 윷놀이, 팔씨름 등 체육행사 진행하고, 경품추첨 등을 통해 면민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했다.

또 이날 행사에서 덕암리 출신 야로면 재구향우회 김영현 회장(왜관읍 소재, 태원오토텍 대표)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부해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정동문 체육회장은 "4년 만에 체육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도와주신 면민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다른 행사에서도 체육회를 불러 주신다면 물심양면 돕겠다"고 말했다.

김주보 야로면장은 "4년 만에 체육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도와주신 면민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다른 행사에서도 체육회를 불러 주신다면 물심양면 돕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입장상은 1위 하빈리, 2위 청계리, 3위 야로리가 받았고, 장려상은 정대리, 준우승은 나대리, 종합우승은 금평리가 영광을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