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55 (월)
안태환 김해교육장, 아이뜰 유치원 방문
안태환 김해교육장, 아이뜰 유치원 방문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2.09.20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재로 인해 내동초서 임시 운영
관계자 격려ㆍ문제 의논 시간 가져
안태환 김해교육장이 지난 19일 내동초등학교 내 아이뜰 유치원을 방문해 유아들과 하트를 하며 인사하고 있다.
안태환 김해교육장이 지난 19일 내동초등학교 내 아이뜰 유치원을 방문해 유아들과 하트를 하며 인사하고 있다.

안태환 김해교육장은 지난 19일 인근 아이뜰 유치원 화재 사고로 인해 김해내동초등학교 임시 장소에서 유치원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아이뜰 유치원을 방문해 교직원을 격려했다.

아이뜰 유치원은 지난 6월 24일께 새벽 원인 미상인 화재로 인해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건물 1, 2층이 소실되어 유치원 교육과정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인근 김해내동초등학교에 협조 요청해 일반교실 4개와 연구실 1개를 지원 받아 유아 80명과 교직원 13명이 이동해 지난 7월 24일부터 현재까지 약 3개월간 유치원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김해내동초등학교는 현재 사립유치원의 시설 지원뿐 아니라 김해교육청 발명교육센터를 운영에 협조하고 있다.

안 교육장은 이날 김해내동초 발명교육센터 교실 및 아이뜰 유치원의 유치원 교육과정의 운영 상태를 둘러보며 유치원 및 학교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어려운 문제점들에 대해 함께 의논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태환 교육장은 "사립유치원의 어려운 상황을 서로 이해하고 도울 수 있는 공공기관의 협력적인 관계가 잘 이뤄져서 다행이며, 유치원 정상화에 힘쓰고 있는 유치원 및 초등학교 관계자분들에게 남은 기간 동안 유아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유치원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