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 탄력을 위한, 슈링크리프팅 시술로 동안얼굴 효과 완성
부족한 탄력을 위한, 슈링크리프팅 시술로 동안얼굴 효과 완성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 스킨앤빔 최승우 원장

요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외모 가꾸기에 아낌없이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면서 자기관리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급격하게 주름이 늘어나 얼굴 모양에 변화가 생겨 실제 나이보다 노안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에 많은 이들이 리프팅 시술을 통해 처진 피부를 끌어 올리는데 힘쓰고 있다.

리프팅 시술에는 슈링크리프팅, 울쎄라리프팅, 써마지리프팅, 실리프팅 등 다양하게 있는데 그 중에서 슈링크리프팅이 가장 반응이 좋다.

슈링크리프팅은 HIFU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활용한 장비로 진피층에서 깊숙한 근막층까지 도달하여 늘어진 피부조직을 수축시켜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게 해준다. 특히 늘어진 턱이나 이중턱, 팔자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시술 소요 시간이 짧고 회복기간이 별도로 필요치 않아 바쁜 현대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

대구 스킨앤빔 최승우 원장은 "노화로 인해 생겨난 주름과 처진 턱살에 효과적인 슈링크리프팅은 식약처에서도 효과가 인증되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평소 울퉁불퉁한 얼굴라인이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추천하는 시술로 만족스러운 피부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시술 부위는 이마, 미간, 입가, 눈가, 턱, 목, 팔자주름 등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며 3~6개월에 걸쳐 콜라겐 재생을 통해 잃어버린 탄력을 되찾는 것은 물론 동안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시술 후 얼굴이 갸름해지는 V라인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보통 1~2주 간격으로 3회 정도 시술을 권장하며 2~4주에 걸쳐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슈링크리프팅 시술 이후에는 얼굴을 심하게 문지르거나 흡연 및 음주는 삼가해야 하며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시술 효과를 높이고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일주일간은 온도가 높은 찜질방이나, 사우나, 심한 운동은 자제해야 하며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대구 스킨앤빔 최승우 원장은 "무작정 가격만 확인하고 슈링크리프팅을 무리하게 진행을 할 경우 얼굴 라인이 맞지 않거나 얼굴 패임 등의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니 시술 전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른 정확한 진단과 상담을 통해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슈링크리프팅과 함께 콜라겐 재생 유도를 도와주는 다른 리프팅 시술을 병합한다거나, 개인의 주름 상태에 따라 필러나 보톡스와 병합하면 더욱더 만족감 높은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