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54 (월)
김포한강트루엘 부동산혜택으로 김포지역 오피스텔&상가 투자처로 주목~!
김포한강트루엘 부동산혜택으로 김포지역 오피스텔&상가 투자처로 주목~!
  • 전유진
  • 승인 2018.07.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정부의 여러 부동산 혜택으로 인해 경기권 지역 내 위치한 오피스텔&상가가 새로운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그러한 가운데 김포시 한강신도시 내에 위치한 오피스텔이 분양하고 있다.

지난 12월 정부가 임대사업자로 등록한 주택 보유자들에게 세금과 건강보험료를 감면해준다는 방안에 대한 발표 외 여러 세제 혜택의 내용이 알려지면서 오피스텔은 최고의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78-12번지에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2층, 총 319실 규모로 전용면적 22~42㎡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22㎡ 55실, 23㎡A 220실, 28㎡B 22실, 42㎡A 22실로 공급된다.

먼저 교통으로는 사업지 인근으로 양촌역(2019년 개통예정), 구래역(2019년 개통 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M버스 등이 지나는 구래동 복합환승센터도 가깝다.

또한 제2외곽순환도로(2017년 개통)와 355번 지방도가 인접해 있어 김포골드밸리와 더불어 인천 검단산업단지 지역 일대까지 광역적인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하다.

사업지 건너편에 있는 김포한강 신도시의 중심 상업지구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시립도서관, 종합운동장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 시설을 갖췄으며 쾌적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수공원과도 가까워 임대인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대규모 주거복합타운을 비롯해 국내를 대표하는 산업단지 ‘김포골드밸리’와의 거리도 가까운 편이다. 이러한 입지적 특성으로 약 7만여 명에 달하는 임대수요를 기대해볼 수 있다.

김포한강 트루엘 오피스텔은 전호실 복층 오피스텔로 층고 4.2m의 복픙 오피스텔의 틈새공간을 이용한 스마트한 수납능력은 최신 트렌드이자 최고의 프리미엄으로 관심받고 있다.

각 실에는 주방가구, 수납가구, 세탁기, 스타일러등 생활가전까지 옵션제공(일부 유료 선택옵션)등 고품격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가격 부담을 낮췄다.

1~2인 가구 거주가 많은 오피스텔, 혼자 관리하기 어렵던 집을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하게 컨트롤할수 있는 SKT스마트홈 IOT 가전을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하는 최첨단 시스템도 구축된다.

또한 고객선호도 높은 전세대 남향위주의 설계되어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일예정이다.

최상층 옥상에는 하늘정원이라는 녹지를 조성해 열성 현상 해소로 냉난방 에너지 절감하고 도시의 녹지축을 연결하며 석양이 아름다운 김포시를 조망하는 특권까지 누릴 수 있다.

김포한강 트루엘 홍보관은 김포경찰서 맞은편 장기동2087-4에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