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30 (월)
간단하고 빠르게 군살제거 가능한 지방추출주사 룩팻 눈길
간단하고 빠르게 군살제거 가능한 지방추출주사 룩팻 눈길
  • 조연우 기자
  • 승인 2018.07.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원장

 

여름은 다른 계절에 비해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이다. 더운 날씨로 인해 남녀 누구나 옷차림이 가벼워질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몸 곳곳에 군살이 붙어 있다면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것이 아닌 무거워지는것을 피하기 어려워진다. 때문에 체중이 증가하거나 여기저기 붙은 군살로 고민을 하는 이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

대부분 이러한 군살을 제거하기 위해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실제 바쁜 직장인들이나 현대인들에게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몸에 피로감과 쉽게 요요현상이 발생될 수 있다.

이에 의학적 도움인 지방흡입수술을 통해 진행하려는 이들도 많지만 실제 지방흡입수술의 경우 수술시간과 회복에 대한 부담감으로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최근에는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보다 쉽고 간단한 지방흡입주사요법으로 군살을 제거하는 시술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지방흡입잘하는곳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방추출주사 룩팻이다. 룩팻은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제거해주어 전체적인 라인 변화에 도움이 되고 지방흡입수술과 달리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복부, 러브핸들, 팔뚝, 허벅지안쪽, 허벅지바깥쪽 등 개인이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지방흡입수술에 비해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진행되는 것은 물론 동시에 10부위까지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수술과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부위별 10~20분의 시간이 소요되고 시술 후 뽑은 지방량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이 지방흡입주사는 지방흡입수술에 비해 비용도 저렴하고 수면마취가 필요 없으며 케뉼라를 이용해 지방을 제거하고 있어 흉터, 멍이 비교적 적다.

시술과정 또한 간단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1.5mm~2mm의 구멍을 통해 지방을 용해시켜 용액을 부위에 주입 시키며 용액이 골고루 퍼지면 특수하게 제작된 장비를 통해 지방을 뽑으면 끝나는 시술이다. 시술 후 압박복을 착용하지 않으며 압박복 대신 바비테이핑을 붙여 주고 있어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원장은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다양한 부위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 간단한 지방시술이지만 개개인 신체 밸런스를 고려하여 진행되어야 하며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개인 신체 부위별 특징을 파악 후 진행하는 것이 보다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