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41 (월)
K리그 우승 기쁨 도민과 함께 나눕니다
K리그 우승 기쁨 도민과 함께 나눕니다
  • 김도영 기자
  • 승인 2018.01.05 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FC, 챌린지 우승 상금 기부
▲ 경남FC는 4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국에서 2017 챌린지 우승 상금 중 일부를 사랑의 열매로 기부했다./ 경남FC

 경남FC가 2017 챌린지 우승 상금 중 일부를 사랑의 열매로 기부했다.

 경남FC는 4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국에서 조기호 대표이사, 김종부 감독, 배기종 선수(주장), 최영준 선수(부주장)가 참석한 가운데 K리그 챌린지 우승 상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했다.

 조기호 경남FC 대표이사는 “우승 상금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어서 기쁘고, 올해 K리그 클래식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서 더 많은 기부할 수 있도록 경남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장인 배기종 선수는 “지난해 도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서 우승이라는 값진 열매를 성취할 수 있었는데 그래도 조금이나마 기부를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올해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 도민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용희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먼저 K리그 챌린지 우승을 축하드리며, 이번 기부를 통해 앞으로 모금회와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FC 관계자는 “구단 프런트, 코치진 선수들이 한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향후 경남FC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