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02 (월)
롯데워터파크 ‘밤’이 좋다
롯데워터파크 ‘밤’이 좋다
  • 김현철 기자
  • 승인 2016.08.04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야간 경품 행사 ‘풍성’ “남태평양 착각”
▲ 지난달 30일부터 롯데워터파크 야간개장에 맞춰 폴리네시안 전통춤을 선보이고 있는 폴리네시안공연단 모습.
 롯데워터파크가 오는 15일까지 열대야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야간 개장을 한다.

 이에 따라 롯데워터파크는 저녁 9시까지 연장 운영하고, 오후 4시부터는 신설된 온라인 전용 After 4(3만 9천원, 대ㆍ소인 공통)를 이용해 알뜰하게 물놀이를 저녁 9시까지 신나게 즐길 수 있다.

 야간 개장은 낮 시간에 비해 비교적 여유롭게 롯데워터파크 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멋진 야경과 화려한 공연이 더해져 가족ㆍ연인ㆍ친구와 함께 이국적인 남태평양의 저녁을 경험할 수 있다.

 야간 입장 고객을 위한 다양한 공연도 함께 마련돼 있다.

 오후 5시 58분에 선보이는 ‘볼케이노 이펙트 쇼’는 38m 높이의 거대한 볼케이노에서 시원한 물줄기와 불꽃이 쏟아져 실제로 화산이 폭발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오리지널 폴리네시안 공연단과 함께하는 ‘폴리네시안 페스티벌’(오후 6시)과 ‘볼케이노’에서 트램플린 및 특수 장비를 이용해 화려하게 펼치는 ‘볼케이노 스페셜 퍼포먼스’도 오후 6시 40분에 열린다.

 이밖에 롯데워터파크는 성수기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태양보다 뜨겁다! 롯데워터파크 릴레이 경품 행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추첨은 오는 15일까지 주차별로 쉐보레의 올뉴 말리부를 비롯해 캐시비 교통시계, 괌ㆍ사이판 4박 5일 숙박권 등 추첨을 통해 정증한다.

 롯데워터파크 공식 SNS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