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10 (월)
기업대상 허병도 ㆍ 지역대상 문동성 씨
기업대상 허병도 ㆍ 지역대상 문동성 씨
  • 이병영 기자
  • 승인 2009.12.0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3회 마산 기업사랑ㆍ지역사랑 대상 시상
마산시와 마산상공회의소가기업사랑과 지역사랑을 실천해 온 모범상공인과 근로자, 기업지원 공로자 등을 포상키 위해 공동으로 마련한 ‘제 3회 마산 기업사랑ㆍ지역사랑 대상’ 시상식이 7일 오후 5시부터 마산사보이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황철곤 마산시장, 이태일 경남도의회의장 노판식 시의회의장, 한철수 마산상의 회장 등 기업체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기업사랑대상에는 허병도(사진 오른쪽) 한국노사문제연구소장이, 지역사랑대상에는 문동성(사진 왼쪽)(주)경남은행장이 각각 수상했다.

기업사랑대상을 수상한 허 소장은 노사분규 중재와 조정, 그리고 강연을 통해 우리 지역 산업평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또한 지역사랑대상의 문 은행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 공헌에 모범적인 역할로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선도한 공로로 수상케 됐다.

유공자 표창 및 공로패 수상자로는 지식경제부장관상에 신창기계 구자도 대표와 한국소니전자(주) 박재성 과장 등 모두 25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마산기업사랑축제는 기업사랑ㆍ지역사랑 운동이 확고한 시민의식으로 뿌리 내려, 지역기업인들에게는 더 많은 애정과 격려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자는 취지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병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