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04 (금)
영상과 함께하는 스크린 뮤직 콘서트
영상과 함께하는 스크린 뮤직 콘서트
  • 승인 2007.11.2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 경남팝스오케스트라 제7회 정기공연 열려
영화음악, 뮤지컬, 팝, 색소폰연주, 대중가수의 공연을 영상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즐겁고 편안한 음악회가 열린다.

경남팝스오케스트라(지휘자 박현수)의 제7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 창원성산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경남팝스오케스트라는 클래식의 대중화와 음악에 대한 도민들의 편안한 이해를 위해 대중음악과 재즈, 팝을 연주하는 관현악단.

이번 연주회는 영화음악을 주제로 영상과 연주를 선보인다.

연주곡으로 영화음악 미션임파서블, 007 주제곡, Star wars 제국의 역습, 에비타, 뮤지컬 캣츠의 Memory 등을 선보이고 성악곡으로는 테너 박종선이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 중 ‘그대는 나의 모든 것’, ‘위대한 사랑’을 연주한다.

또한 색소포니스트 신유식이 영화음악 타이타닉의 주제곡 ‘My heart will go on’을 연주하고 독특한 음색과 음악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중가수 추가열의 공연도 함께한다.

경남팝스오케스트라는 경남도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의 보급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문화예술의 대중화와 저변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2000년 9월 경남예총 산하 경남예술단 소속으로 창단됐다.

창단 이후 수준 높은 연주력을 바탕으로 매년 도내 시·군지역 순회공연 등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으며, 클래식과 팝의 만남 등 장르를 구분하지 않는 레퍼토리와 연주, 특유의 대중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초대권은 지정배부처에서 받을 수 있다.

문의는 경남예총(281-6825) 또는 경남팝스오케스트라(011-809-496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