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11 (토)
제9회김해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제9회김해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 승인 2007.10.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까지 김해공설운동장 등 4일간 열전
30일부터 청·장년부 67개팀 2,500여명 참가
김해시축구연합회 주관하는 ‘제9회 김해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가 30일 김해공설운동장에서 개회식을 갖고 4일간의 열전에 들어갔다.

이날 개회식에 앞서 오전 8시부터 지난해 우승팀 재믹스와 금진의 경기, 한울과 봉명의 경기가 어방축구장과 김해생명과학고운동장에서 각각 진행됐다.

이 대회에서 류석준 회장이 이끄는 재믹스와 민지현 회장의 봉명이 각각 1승을 추가 했다.

이번 대회는 전·후반 25분, 토너먼트 방식으로 청년부, 장년부 등 부별 총 67팀 2,500여명이 참가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친다.

특히 개회식에서 김종간 김해시장을 비롯해 김해시의회 임용택 의장 손명호 김해시축구연합회장 등이 싸인 볼을 대회 참가선수들에게 던져주면서 이날 행사를 더욱 빛냈다.

김 시장은 축사를 통해 “다음해 1월 창단을 눈앞에 두고 있는 김해시청팀은 내셔널리그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김해시는 생활체육 축구대회를 더욱 활성화시켜 시청축구팀의 발전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손명호 김해시 축구협회장은 개회사에서 “김해시의 축구단 창단을 연합회 전 회원과 더불어 환영하며 생활축구 동호인들이 축구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이 대회가 축구동호인들의 화합과 우의를 굳건히 다지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