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52 (토)
김해시 청년연합회, 제9회 가족친선체육대회
김해시 청년연합회, 제9회 가족친선체육대회
  • 승인 2007.06.1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김해중학교 운동장서 개최
김해시 청년연합회는 10일 김해중학교 운동장에서 ‘제9회 가족친선체육대회’를 열었다.

이날 체육대회는 김해시 9개 동의 청년회원과 가족 800여명이 참여해 친교를 나누는 행사다.

체육대회는 이날 오전 10시30분 개회식에 이어 축구, 배구, 족구, 여자축구왕, 혼성400m 계주 경기가 열렸으며 경품추첨과 O·X퀴즈 등 풍성한 번외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김종간 김해시장을 비롯해 김정권·최철국 국회의원, 임용택 김해시의회 의장과 시도의원 등이 참석해 체육대회 열기를 돋궜다.

윤원식 김해시 청년연합회 회장은 대회사에서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해 웃음과 기쁨이 넘치는 오늘 하루를 만들자”면서 “체육대회를 통해 좀 더 굳세지는 연합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종간 시장은 축사를 통해 “김해 발전의 선봉에서 노력하는 청년 여러분들에게 감사한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달라”고 주문했다.

김해시 청년연합회는 각 동의 경로잔치, 방범활동, 지역순회 대청소 등의 활동으로 살기좋은 김해만들기에 선봉장 역할을 하는 단체다.

한편 체육대회 개회식에 앞서 김해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청년연합회 회원들이 모은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돕기 기금 전달식이 열려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