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31 (금)
병무홍보대사 김범수, 일일 병무홍보활동
병무홍보대사 김범수, 일일 병무홍보활동
  • 승인 2007.04.1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경남지방병무청서 ‘후배와의 대화’ ‘일일명예 징병관’ 등
제4대 병무홍보대사 김범수 상병은 12일 경남지방병무청(청장 최진구)에서 ‘후배와의 대화’, ‘일일 명예징병관’ 등 일일 병무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날 김범수 상병은 징병검사장에서 ‘후배와의 대화’를 통해 징병검사대상자에게 자신의 군복무 경험담 등 군생활을 위한 조언을 하고 일일 명예 징병관으로서 징병검사 결과 합격판정을 받은 후배들에게 축하내용이 담긴 사인지를 전달했다.

또한 병역처분에 대한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직원과 함께 설명해주고 일일 명예 민원실장으로 민원봉사실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민원안내 및 사인회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병무청은 유명 연예인으로서 병역의무를 솔선 이행함은 물론 군에서 연예병사로 헌신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범수 상병을 지난 1월 29일 제4대 병무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범수 일병은 병무홍보대사로서 전국 12개 지방병무청을 순회하며 병무행정을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병무홍보대사 김범수 상병은 1999년 A Promise로 데뷔해 약속, 하루, 보고 싶다 등의 히트곡으로 가요대상 본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중부대학교 대학원을 휴학하고 지난해 4월 현역병으로 입영해 현재 국방부 근무지원단 소속 연예병사로 군 위문열차, 군 영화 등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