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50 (목)
진해농협, 원로고객 초청 게이트볼대회
진해농협, 원로고객 초청 게이트볼대회
  • 승인 2007.04.0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0일 이동 레포츠공원내 게이트볼 경기장서 개최
농협중앙회 진해시지부(지부장 박철훈)가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진해시지회가 주관하는 원로고객 초청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30일 이동 레포츠공원내 게이트볼 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김학송 국회의원을 비롯 이재복 진해시장, 주준식 진해시의회 의장과 진해시 게이트볼 연합회소속 18개팀 108명의 선수들과 소속팀회원가족 등 50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기가 펼쳐졌다.

진해농협 풍물반원들의 농악과 함께 시작된 이날 경기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신명나는 한마당잔치로 어우려져 노인들의 건전한 여가선용에 한 몫을 했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농협중앙회 박철훈 진해시지부장은 “우리 농협이 지역사회의 금융·경제·문화·복지의 중심이 되는 종합복지센터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우리 진해시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며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상호친목을 나누는 화합의 자리로서 농협과 지역민이 함께 하는 지역문화행사라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말했다.

또 “매년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하여 고령화시대에 노인들에게 건전한 여가선용과 노인의 건강증진 도모 노인단체 회원간의 친목을 도모하도록 함으로서 노인들이 당당하게 우리사회의 일원으로 하께 할 수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