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18 (금)
‘개인택시 소호 자동론’ 오늘 출시
‘개인택시 소호 자동론’ 오늘 출시
  • 승인 2007.01.01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은행-경남신용보증재단 협약 … 1년제 고정금리 6.1% 지원
경남은행은 경남신용보증재단과 ‘개인택시 사업자 특화보증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2일부터 개인택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특화상품인 ‘경은 개인택시 소호 자동론’ 을 개발 판매한다.
경남은행은 경남신용보증재단과 ‘개인택시 사업자 특화보증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2일부터 개인택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특화상품인 ‘경은 개인택시 소호 자동론’ 을 개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경남은행에 따르면 이 상품은 개인택시 사업자의 생활안정과 사업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경남은행과 경남신용보증재단이 공동 개발한 상품으로, 경남지역에서 차량을 보유하고 사업을 영위하는 개인택시면허 소지자면 가능하다.

이 상품을 지원 받고자 하는 개인택시 사업자는 은행 방문만으로 대출 상담과 신용보증재단 보증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처리가 가능하며 경남신용보증재단은 간단한 서류 및 자격 확인 만으로 특화 보증서를 발급하게 된다.

고정금리 6.1%가 적용되는 이 상품은 1년제 일시상환 방식으로 최고 1,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1년이후 기한 연장시에는 시장변동금리로 변경 적용된다.

경남은행 관계자는 “경은 개인택시 소호 자동론은 지난 4월 경남신용보증재단과 연계하여 판매중인 경남사랑소호자동론에 이은 두 번째 공동 마케팅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영역의 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