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42 (토)
스타 남경주와 함께하는 뮤지컬 아침 공연
스타 남경주와 함께하는 뮤지컬 아침 공연
  • 승인 2006.12.12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전 11시 김해문화의 전당서 개최
김해문화의 전당 개관1주년을 기념하는 아침의 빅 뮤지컬 콘서트, 한국최고의 뮤지컬 스타 남경주와 뮤지컬 갈라팀 TOP이 함께하는 아침에 듣는 신나는 뮤지컬 공연이 펼쳐진다.

김해문화의전당이 연간 기획공연으로 마련하는 이번 ‘뮤지컬 콘서트 with 남경주’ 아침 음악회 12월 공연이 14일 오전 11시 김해문화의 전당 누리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 최고의 뮤지컬 가수 남경주와 중견뮤지컬 가수 길성원, 뮤지컬 갈라 콘서트 팀인 TOP와 함께 유명 뮤지컬의 히트 넘버와 사랑의 테마, 그리고 역동적인 합창과 군무들을 선보인다.

또 뮤지컬과 관련된 영상과 신나는 음악, 아름다운 노래, 다이나믹한 율동과 함께, 또한 자세한 해설과 함께 보여줘 유명 뮤지컬의 감동을 아침시간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한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한국 뮤지컬의 대명사, 뮤지컬계의 국민배우 등의 수식어만으로도 별 다른 설명이 필요 없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남경주는 국내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스타.

뮤지컬이 인기 공연 장르가 되기까지 뚝심 하나로 버텨온 주인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서울예술대 연극영화과 졸업 후 서울시립가무단, 서울예술단 단원, 롯데월드 예술극장 전속배우로 활동했으며, 1982년 연극 ‘보이체크’로 데뷔했지만, 배우로서 이름이 알려진 것은 90년 ‘아가씨와 건달들’을 통해서다.

뛰어난 춤과 노래, 연기력으로 사랑받으면서 여배우 최정원과 함께 뮤지컬계의 주축을 이뤄왔다.

대표작으로는 ‘렌트’ ‘사랑은 비를 타고’ ‘크레이지 포 유’ ‘싱잉 인더 레인’ 등이 있으며, 최근출연작인 ‘아이 러브 유’까지 대표 출연작만도 50여편에 이른다.

최정원이 주연으로 등장한 뮤지컬 ‘비밀의 정원’을 직접 연출하기도 했다.

아침의 여유로운 시간에 뮤지컬이 주는 새로움과 활기찬 역동감을 가슴 깊이 경험해보는 좋은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