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12 (토)
慶銀사랑나눔재단, 소외계층 지원 활발
慶銀사랑나눔재단, 소외계층 지원 활발
  • 승인 2006.10.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지역 ‘독거노인 생신상 차려드리기’행사 지원금 전달 등
경남은행 지역공헌사업단 하종진 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진석규 함안군수에게 ‘독거노인 생신상 차려드리기’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이사장 정경득)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1일 경남은행 지역공헌사업단 하종진 본부장은 함안군청을 방문해 함안지역 3,300여명 독거노인들을 위한 ‘독거노인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지원금 1,000만원을 진석규 함안군수에게 전달했다.

내달 19일 함안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리게 될 이번 ‘독거노인 생신상 차려드리기’는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이 함안청실회(회장 이종섭)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행사이다.

함안지역 전체 노인 인구의 30%를 차지하고 있는 이러한 소외된 독거 노인들에게 정성 어린 합동 생신상을 차리고 각종 의료봉사, 이미용 봉사, 영정사진 촬영 등 다양한 봉사 활동과 함께 연예인 초청 공연 등 즐거운 한마당 잔치로 펼쳐질 예정이다.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 나감으로써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소외 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경남은행이 지방은행 최초로 출범한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은 아동 및 청소년, 노인 및 장애인, 문화예술, 체육단체, 환경개선 등 5대 중점 사업을 중심으로 활발한 지역공헌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