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57 (금)
웰빙퓨전 국악밴드 ‘크레용’ 공연
웰빙퓨전 국악밴드 ‘크레용’ 공연
  • 승인 2006.09.2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김해문화의 전당서…젊은 국악 시리즈 3탄
오는 28일 오후 3시 김해문화의 전당 로비에서 젊은 국악 시리즈 3탄으로 웰빙퓨전국악밴드 크레용이 9월 로비음악회를 가진다.

웰빙밴드 크레용은 서양악기와 국악기가 함께 어우러져 대중성 있는 음악 레파토리를 가지고 공연하는 퓨전 국악팀.

이들은 행복을 추구하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를 지녀 그냥 듣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 이런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 우리음악, 우리문화를 좀 더 다지고 보강해서 일반 대중들에게 쉽고 빠르게 다가 갈 수 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러 계층의 대중들에게 Live공연을 통해 듣고, 보고, 함께 느끼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취지의 목적을 두고 우리음악의 뿌리를 가지고 기존의 유명한 곡으로 합쳐져 우리만의 새로운 실험을 해보자는 뜻과 재미있는 도전정신으로 생겨난 팀이다.

웰빙밴드 크레용의 악기는 25현 가야금, 해금, 대금, 피리, 태평소, 건반, 꽹과리, 장구, 모듬북으로 구성돼 흥겨운 우리가락과 우리에게 잘알려진 팝송 등을 연주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신 뱃놀이, Let It Be, 타이타닉 OST ‘My Heart Will Go On’, Mo’Better Blues, Fly me to the moon, 신풀이 등의 곡들이 퓨전형식으로 어우러져 색다른 국악 한마당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