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41 (금)
통도환타지아서 즐기는 가을사랑 大축제
통도환타지아서 즐기는 가을사랑 大축제
  • 승인 2006.09.2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11월 3일 매주 일요일 다채로운 행사 이어져
통도환타지아가 추석을 맞아 가족들간의 즐겁고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사랑 대축제를 개최한다.

통도환타지아에 따르면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한달 동안 매주 일요일마다 열리는 행사는 코믹 저글링쇼와 퓨전 전자 현악공연, 통기타 라이브 공연, 개그 마술쇼, 칵테일 퍼포먼스 등 다양한 미니 음악회와 예술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또한 ‘도전 나도스타!’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행사로 참여신청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본선 진행전 게임과 레크레이션을 통해 선물도 나눠준다.

기간 중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2회간 어린이 인형극 ‘코뿔소 형님’을 공연하며 레크레이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나눠줄 예정이다.

특히 추석 연휴동안에는 통도환타지아 이벤트 광장에서 ‘한가위 민속놀이 축제한마당’ 열려 대형윷놀이, 널뛰기, 굴렁쇠, 투호, 제기차기 등 다채로운 민속놀이가 펼쳐진다.

이밖에도 떡메치기 행사를 통해 직접 떡메도 치고 즉석에서 맛있는 떡도 시식해 볼 수 있고 부산풍물패 예술단의 길놀이, 사물놀이 공연이 한가위 축제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고 통도환타지아 공연단의 ‘클라운 월드 댄스 페스티벌’공연, 삐에로 매직풍선, 캐릭터 포토 촬영 등의 행사도 즐거움을 더해준다.

한편 통도환타지아 홈페이지(www.fantasia.co.kr)에서 ‘가을사랑 大축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자유이용권, 영화초대권, 식사초대권 등 푸짐한 선물을 나눠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