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39 (금)
연예인 명품 밝힘증·공짜 성형 실태 파헤쳐
연예인 명품 밝힘증·공짜 성형 실태 파헤쳐
  • 승인 2006.08.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기획시리즈 ‘집중취재,연예인’ 21일 부터 방송
우리 사회의 상류층, 로얄패밀리로 자리 잡고 있는 연예인은 10대들이 가장 선망하는 직업이다. 연예인의 일거수 일투족은 다음날이면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도배한다.

연예인이 좋아하는 음식과 다이어트 비법, 옷차림 등은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며 시장을 주도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러한 사회적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연예인들의 부정적인 행태도 늘어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MBC TV '생방송 오늘아침'(월~금 오전 8시30분)은 21일부터 5일 동안 기획시리즈 '집중취재, 연예인!'을 내보낸다.

프로그램은 출연료와 협찬, 성형 등 우리 사회의 잘못된 허영 심리와 관행들을 보여주는 연예인들의 알려지지 않은 거래와 실태를 파헤친다.

먼저 명품에 눈먼 연예인들의 '명품 밝힘증'에 대해 조명한다. 연예인이라는 것을 이용, 노골적으로 명품 협찬을 원하고, 방송 출연이나 인터뷰 요청 시에도 '어떤 제품을 협찬해 줄 수 있냐'고 물어오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고 제작진은 밝힌다.

연예인의 공짜 성형수술에 대해서도 다룬다. 제작진에 따르면 병원 홍보를 책임질테니 공짜 수술을 해달라는 연예인이 부지기수다.

병원은 연예인 유치를 위해 무료 성형을 해주는 등 연예인 모시기에 혈안이다. '연예인 방문=뛰어난 의료 수준'이라는 믿음 때문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런 연예인과 성형외과의 과장 홍보 때문에 일반인이 애꿎은 피해자가 되고 있다고 프로그램은 지적한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