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2 (금)
예금·홍삼의 만남 ‘한삼인 플러스예금’
예금·홍삼의 만남 ‘한삼인 플러스예금’
  • 승인 2006.08.02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2일부터 1조원 한도 판매 …‘홍삼 한삼인’ 20%할인
농협은 예금가입 고객에게 농협중앙회의 대표적인 홍삼브랜드 한삼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홍삼이벤트와 CD금리 연동예금을 연계한 신상품 ‘한삼인 플러스예금’을 2일부터 1조원 한도로 판매한다.

2일 농협에 따르면 이 상품은 시장 기준금리인 91일물 CD유통수익률에 가산금리(계약기간 1년 0.2%)를 반영해 3개월 마다 실세금리의 움직임에 따라 예금이율이 자동 변동되는 변동금리 정기예금으로 지속적인 금리 인상시 고객에게 매우 유리한 상품이다.

특히 이 예금은 인터넷으로 가입시 0.1% 우대금리 제공함은 물론 3개월 복리로 운용되어 고객의 이익을 최대한 제고하도록 설계했으며 생계형 저축과 세금우대로 가입이 가능하고 신규 가입한 개인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삼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삼인을 구입 하려면 인터넷 한삼인몰 사이트(www.hansaminmall.com)에서 예금 가입시 부여받은 인증번호로 이용할 수 있다(일부품목 제외).

농협 관계자는 “가입대상은 개인 및 법인이며 가입금액은 300만원이상 제한이 없다”며 “계약기간은 1년 및 6개월로 고객이 원할 경우 만기일에 원금과 지급이자가 고객의 지정계좌로 자동 입금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