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20 (목)
병무홍보대사 지성, 경남병무청 방문
병무홍보대사 지성, 경남병무청 방문
  • 승인 2006.06.22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경남지방병무청서 ‘후배들과의 대화’ 등 실시
경남지방병무청(청장 최진구)은 21일 병무홍보대사 인기 탤런트 지성이 ‘명예징병관’, ‘후배와의 대화’ 등 ‘병무홍보대사’ 활동을 위해 22일 오후 방문한다고 밝혔다.
지성은 이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경남지방병무청 징병검사장에서 ‘후배들과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군복무 경험을 들려주고 입대 전 군생활의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시켜 주게 된다.
또 연예활동에 대한 후배들과의 질문ㆍ답변 시간을 통해 알찬 군 생활을 위한 조언을 하고 징병검사 결과에 대한 병역처분과 후배들에게 격려의 내용이 담긴 사인을 해줄 예정이다.
지성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SBS드라마 ‘카이스트’, ‘올인’ 등에서 활발한 연예활동을 하다 한창 인기가 상승하던 지난 2005년 6월 현역병으로 입영, 국방부 근무지원단 소속 연예병사로 국방홍보원에서 군방송, 군영화 출연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병무청은 건강한 병역문화를 정착시키고 변화된 병무행정을 바로 알리기 위해 2003년부터 병무홍보대사를 위촉하고 있으며, 올해 2월 유명 연예인으로서 병역의무를 자진 이행하고, 연예병사 활동을 통해 군 장병의 사기진작에 기여하고 있는 국방부근무지원단 지성 일병을 제 3대 병무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에 앞서 병무청은 초대 병무홍보대사에 인기가수 홍경민, 2대 병무홍보대사에는 인기 탤런트 이민우를 각각 위촉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