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3 01:19 (수)
웅상고등학교, 아침 등굣길 친구 맞이 행사
웅상고등학교, 아침 등굣길 친구 맞이 행사
  • 경남교육청
  • 승인 2024.09.1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폭력예방 메시지 등 홍보
웅상고등학교가 지난 11일 ‘아침 등굣길 친구 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웅상고등학교(교장 이경숙)에서는 지난 11일 아침 등굣길에 친구를 맞이 하는 ‘아침 등굣길 친구 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2024학년도 2학기 친구 사랑 주간을 맞이하여 열린 이 행사는 웅상고등학교 학생자치회가 주관하고, 공모를 통하여 행사 진행을 희망하는 학급 및 동아리 단위로 사전 선정된 학생들이 행사를 이끌었다.

친구 사랑 주간의 첫 행사인 ‘아침 등굣길 친구 맞이’ 행사에서는 친구사랑과 학교폭력예방 및 학교문화 책임규약의 실천 의지를 담은 메시지를 피켓과 어깨띠에 부착하여, 반갑게 인사하는 행사 가운데서 회복적 생활 교육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인사 구호로 ‘친구 사랑 실천은, 바로 내 옆자리 친구부터’ 등을 외치며 행사 물품으로 시원한 음료에 친구 사랑 실천과 학교폭력 예방의 문구 스티커가 부착된 티슈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평소 소통이 부족했던 친구들과 반갑게 아침 인사를 나누고, 학교 문화 형성에 책임 의식을 기를 수 있어서 즐겁고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웅상고등학교는 ‘아침 등굣길 친구 맞이’ 행사를 시작으로 9월 중 ‘친하지 않은 친구에게 편지쓰기’와 모두의 학교를 위한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2024. 학교문화 책임규약’ 실천 서약 캠페인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