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2 20:14 (금)
양산 '경남-수도권 투자 브릿지 지원사업' 모집
양산 '경남-수도권 투자 브릿지 지원사업' 모집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4.06.03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년 이내 창업기업 12개 사 지원
IR 자료진단·컨설팅 등 제공

양산시는 동부경남 창업지원 거점인 G-스페이스 동부(G-Space@East)에서 '2024년 경남-수도권 투자 브릿지 지원사업'에 참여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사업은 유망한 지역 창업기업에 수도권의 투자 인프라를 연결해 투자자 밋업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 이를 통해 투자유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으로, 지원대상은 경남지역 소재 7년 이내 창업기업으로 올해 상·하반기 각 6개 사를 선발해 총 12개 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상반기 지원사업은 6~8월까지 진행되며, 6~7월 2개월 간 액셀러레이팅 전문 AC를 통해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IR 자료진단 및 IR 컨설팅, 데모데이 등을 거친 후, 8월 중 1박2일 과정으로 수도권 투자자와의 밋업(투자IR, 투자상담회, 네트워킹) 및 수도권 AC·VC 등과 연계한 후속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상반기 신청·접수는 경남창업포탈을 통해 6월 7일 17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평가를 거쳐 지원대상을 최종 선정하고 6월 중 협약체결을 시작으로 본격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지역 내 창업기업이 지원사업을 통해 투자협력 네트워크를 확장해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새로운 창구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창업기업에 투자유치의 기회를 다각화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