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23:56 (금)
김해 메가병원 축구인 화합 잔치 열어
김해 메가병원 축구인 화합 잔치 열어
  • 장영환 기자
  • 승인 2024.05.26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메가병원장배 축구대회
축구팀·가족 등 150여 명 참석
우승 청우FC, 준우승 반용축구회
26일 오전 9시 제7회 메가병원장배 축구대회 개회식이 장유체육공원축구장에서 열렸다. 사진은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26일 오전 9시 제7회 메가병원장배 축구대회 개회식이 장유체육공원축구장에서 열렸다. 사진은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관절·척추·내과·신경과 전문병원 메가병원의 '제7회 메가병원장배 축구대회'가 열렸다.

김해시축구협회 장유지부가 주최·주관하고 김해 메가병원이 후원하는 제7회 메가병원장배 축구대회가 26일 오전 9시 장유체육공원축구장, 임호체육공원축구장에서 각각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강이만 김해시축구협회 회장, 변영준 명예회장, 박선호 김해시축구협회 장유지부 회장, 김성진 메가병원 행정원장, 김정호 국회의원, 주정영 김해시의회 부의장, 정희열 시의원, 축구팀, 가족, 심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식 이후 경기가 열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개회식은 입장식, 국민의례, 개회선언, 단위클럽 및 내외빈 소개, 대회사, 격려사, 축사, 기념사진 촬영이 있었다.

A조(장유FC, 청우FC, 한마음FC, 젤미FC, 김해시청), B조(FC베스트, 무진축구회, 폭포수FC, 수남FC, 반용축구회) 참가팀은 각각 장유체육공원축구장에서, 임호체육공원축구장에서 경기를 진행했다.

김정호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지역의 향토병원이 지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일곱 번째 축구대회를 개최했다"며 "메가병원이 지역민과 굳건히 결합하고, 지역민도 향토병원을 애용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이만 김해시축구협회 회장은 "이 행사의 목적은 김해 축구인들의 화합과 친선에 있다. 오늘 하루 스포츠 정신으로 다 함께 하나가 되자"라고 밝혔다.

한편, 당일 경기는 우승 청우FC, 준우승 반용축구회, 공동3위 FC베스트, 젤미FC로 결정났다. 최우수 선수는 청우FC 조승효 선수가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