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 17:16 (일)
교동초교 학부모·아이 '기쁨 나눔 웃음 가득'
교동초교 학부모·아이 '기쁨 나눔 웃음 가득'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4.05.07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맞이의 날·한마음 체육대회'
어린이날 선물 증정·놀이활동 진행
교동초는 지난 3일 어린이날 기념 교육공동체가 함께 여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교동초는 지난 3일 어린이날 기념 교육공동체가 함께 여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었다.

교동초등학교는 지난 3일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인 '행복한 아침맞이의 날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교직원, 학부모는 '반가워! 고마워! 사랑해!'라는 인사로 학생들을 따뜻하게 환영했다. 손 악수, 하이 파이브, 하트 만들기 등 다양한 아침맞이 미션을 통해 학생들은 함께 참여한 분들과 따뜻한 인연을 나누며 기쁨을 공유했다. 이어 환영의 길을 걸어가는 학생들에게 어린이날 선물과 함께 친구사랑을 다짐하는 학교폭력 예방 캐릭터 도아 인형탈과 기념 촬영을 하며 소중한 순간을 기록했다.

아침맞이 행사에 이어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놀이 활동을 즐기며 하나가 되는 '한마음 체육대회'로 동심으로 돌아간 학부모 얼굴에도 행복이 가득하고 자녀사랑과 학교참여에 대한 의지를 더 높이는 계기가 됐다.

또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재미를 선사했다.

하혜윤 교장은 "오늘 아침맞이 행사와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밝고?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뻤다. 앞으로도 교동어린이들이 오색빛깔 소중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