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 19:20 (일)
"600명 동문 반석 딛고 리더 품격 갖춘 동문회 이끌 것"
"600명 동문 반석 딛고 리더 품격 갖춘 동문회 이끌 것"
  • 장영환 기자
  • 승인 2024.05.02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장세원 2대 회장 취임식
김민자 명예회장 회기 전달
지난 1일 오후 7시 김해 아이스퀘어 호텔 3층 그랜드 볼륨에서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신임회장 취임식에서 참석자들이 장세원 회장을 응원하는 파이팅을 하고 있다.
지난 1일 김해 아이스퀘어 호텔 3층 그랜드 볼륨에서 열린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제2대 회장 취임식에서 참석자들이 장세원 회장을 응원하는 파이팅을 하고 있다.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가 2대 회장 취임식을 갖고, 새 출발을 알렸다.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장세원 제2대 회장 취임식이 지난 1일 오후 7시 김해 아이스퀘어 호텔 3층 그랜드 볼륨에서 열렸다. 이날 옥반혁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 및 김민자 6기 명예회장 소개, 취임회장 소개 및 입장, 회기 전달식, 취임사, 정창훈 경남매일 대표이사의 축사, 서종길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총동문회 회장의 격려사, 홍태용 김해시장·류명열 김해시의회 의장의 축전, 박영견 ㈜예성기공 대표이사의 축사, 2024년 6기 임원진 소개, 김미남 문화국장 외 4명의 축하공연, 기념 사진촬영,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김민자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명예회장이 장세원 6기 신임회장에게 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김민자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명예회장이 장세원 제2대 회장에게 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한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원우들과 지역사회 각계각층 저명인사 등 150여 명은 2024년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개회선언에 성원으로 화답했다.

장세원 회장이 입장하자 원우들의 박수 소리는 더욱 커졌다. 특히 활발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기재부장관상을 받은 바 있는 김민자 6기 명예회장이 동기 원우들을 대표해 회기를 전달, 행사의 의의를 크게 드높였다. 이어 정창훈 대표, 서종길 회장, 박영견 회장 등이 릴레이로 격려하며 신임 6기 회장과 임원들에게 힘을 실어줬다.

2024년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임원진은 장세원 회장, 김민자 명예회장, 옥반혁 수석부회장, 이봉섭·이기중 부회장, 손은숙 사무총장, 이태균 골프동호회장, 송인경 재무국장, 김미남 문화국장, 방진태 대외협력국장, 최청흠·황재리 감사, 심경희·김태형·주영철 운영위원장으로 구성됐다. 장세원 회장과 지명받은 새 임원진은 지역 오피니언 리더로서 소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장세원 회장의 딸인 장호정 씨가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다.

이후 2024년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의 새로운 임원진들을 축하하는 공연이 이어졌다. 장세원 회장의 딸인 장호정 씨는 '리베르탱고' 바이올린 연주로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전통과 현대의 퓨전음악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 김미남 6기 원우와 동기들은 화려한 색의 부채춤을 곁들인 퓨전가요장구를 선보여 현장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날의 대미는 기념촬영과 폐회선언으로 장식됐다. 장세원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역 최고의 오피니언 리더 단체인 경남매일 CEO아카데미는 지난 2019년 제1기를 시작으로 어느덧 600여 동문으로 구성된 인적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단체로 거듭났다. 이 반석 위에 우뚝 선 우리 6기의 제2대 회장에 부족한 제가 취임을 해 대단히 영광스러우며 어깨가 무겁다"라며, "우리 6기는 교류하고 협력해 지역사회의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품격있는 단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저, 그리고 임원진에게 원우 여러분이 격려와 질책을 끊임없이 주시길 바란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6기 원우인 김미남 문화국장과 동문 4명이 퓨전가요장구 공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장세원 회장은 ㈜한솔·㈜한솔로지스틱스·㈜한솔엠엔에이치·㈜글로벌 대표이사를 맡아 지역사회 경제에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법무부복지공단·창원교정센터 교정위원 활동 외 김해 남명 정신문화연구소·김해 글로벌센터·경남오페라 등 10여 곳의 사회단체에 기부하고 있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는 두터운 인품을 보유한 인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장세원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200여 개의 화환이 자리해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