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21:24 (목)
본사 CEO아카데미 6기 2대 회장 장세원 회장 "소통·단합 최선"
본사 CEO아카데미 6기 2대 회장 장세원 회장 "소통·단합 최선"
  • 장영환 기자
  • 승인 2024.04.22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세원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2대 회장
장세원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2대 회장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2대 회장으로 장세원 회장이 당선됐다.

지난 6일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원우들의 추대에 의해 장세원 (주)한솔M&H 대표가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2대 회장으로 당선됐다.

김해시 진영에서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장세원 회장은 그동안 탁월한 경영능력과 기업운영으로 지역사회 경제에 기여했다. 뿐만 아니라 평소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두터운 인품을 보유한 인물로 지역민들에게 각인됐다.

경남매일 CEO아카데미에서 장 회장은 6기 원우들 사이에서 리더십과 소통능력을 겸비한 회장 적임자로 평가받았으며, 지난 6일 6기 원우들의 추대에 의해 2대 회장으로 선출된 것이다.

원우들의 지지 및 성원에 대해 장 회장은 "부족한 제가 회장에 당선돼 대단히 영광스러우면서 어깨가 무거움을 느낀다"며 "지역사회 최고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함께하는 우리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는 앞으로 더욱 교류하고 협력해 지역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품격있는 단체가 돼야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를 위해서는 먼저 동기 상호간 소통과 화합으로 내실을 다질 필요가 있다. 앞으로 정기모임 외 소모임, 즉석모임 등 우리를 하나로 만드는 만남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 "지금 인연의 손길을 놓지 말고 저, 집행부와 여러분들이 손을 맞잡고 나아가자. 많은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리며 원우 분들의 건승과 건강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3일 오후 7시 아이스퀘어호텔에서 경남매일 CEO아카데미 6기 총회가 열리며, 회장단 취임식은 다음 달 1일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