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06:56 (금)
박종희 함안상의 회장 취임 "버팀목 될 것"
박종희 함안상의 회장 취임 "버팀목 될 것"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4.04.15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사 서로 협력 동반 성장"
이임 박계출 회장, 고문 추대

함안상공회의소는 지난 12일 함안문화예술회관 연회장에서 '제12·1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함안상의 전·현직 회장과 상공의원을 비롯해 주요 기관·단체장, 기업체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축사,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박종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제 상황이 어려운 시기에 회장직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어려운 상황에서도 위기와 맞서 나가는 상공인이 더 당당히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상공회의소의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함안 지역에 2500여 개의 기업이 자리 잡고 있지만 상공계를 대변하는 유일한 경제단체인 상공회의소의 회원사 규모는 아쉽지만 이에 미치지 못하다"며 "상공회의소 멤버십 강화를 위해 회원사가 서로 협력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오고 싶은 상의', '가고 싶은 상의'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함안상공회의소는 지난 6년 동안 함안상의를 이끌었던 박계출 회장에 대해 앞으로도 지역경제와 상의 발전에 공헌과 기여를 바라는 의미에서 함안상의 고문으로 추대했으며, 함안상공회의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로 박계출 회장을 비롯한 부회장단과 상임의원 등에 대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